장수군장애인체육회(회장 최훈식) 탁구선수단 소속 백영복이 지난 1일부터 3일간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개최된 ‘2024 카자흐스탄 오픈대회’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장애인탁구선수단이 제17회 파리 패럴림픽에 앞서 국제대회의 경험을 쌓고 실력을 점검하고자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복식 금메달 2개와 단식 동메달 1개를 획득한 것이다.
이번 메달획득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장수군을 널리 홍보하는 효과를 올렸다.
2024년 제17회 파리 패럴림픽은 ‘와서 나누자’를 슬로건으로 8월 28일부터 9월 8일까지 32개 종목의 세계 장애인 선수들이 그동안 운동에 대한 열정으로 갈고닦은 기량을 펼친다.
이에 장수군장애인탁구선수단은 3월 중 폴란드 디와디스와보보에서 개최되는 오픈대회에 참가해 기량을 점검할 예정으로 지속적인 국제 및 국내대회 참가를 통해 국제무대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최훈식 회장은 “선수들이 그동안 흘린 땀방울과 비례한 값진 결과를 얻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이 활력있는 장애인 체육 기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