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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전북 현대, 창단 30주년 기념 ‘오오렐레 나쵸’ 출시

2024시즌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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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전북 현대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가 스낵 전문 ㈜래딕스글로비즈와 손을 잡고, 나쵸 브랜드 Amigo(아미고)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오렐레 나쵸’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오오렐레 나쵸’는 전주성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전북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낵을 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양사가 뜻을 함께한 결과 탄생했다.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2024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오오렐레 나쵸’는 14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해 25일부터 발송된다.

또한 울산 HD와의 K리그1 맞대결이 펼쳐지는 오는 30일부터 전북 홈경기 시 F&B코너(매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아미고 공식 홈페이지와 G마켓,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강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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