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외부기고

[4.10 총선 당선인 인사말] 익산을 한병도 “정부 홀대 극복하고 특별한 발전 이루겠다”

image
한병도 당선인 /송승욱 기자

먼저, 과분한 사랑과 기대를 보내 주신 익산시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합니다. 

당선의 기쁨은 뒤로 미루고, 당장 오늘부터 공약 사항을 꼼꼼히 점검해서 속도감 있는 변화를 이끌겠습니다. 특히, 정부에서 추진이 지지부진한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을 조속히 현실화할 수 있도록 국회에서 목소리를 높이겠습니다.

익산을 넘어 범국가적 과제로 대두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1호 법안을 준비하겠습니다. 나아가 진정한 국가 균형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정책적 대안 마련에도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아울러, 당 원내대표와 정책위 의장, 국회 상임위원장 등에 도전해 3선 국회의원, 중진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당위원장으로서 일치단결된 힘으로 홀대를 극복하고 특별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정치력을 집중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전북 경제의 새로운 희망인 새만금 사업을 하루빨리 완성하겠습니다.

‘남다른 경력, 탁월한 실력’ 참일꾼 한병도가 3선의 힘으로 익산과 전북의 도약에 앞장서겠습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

교육일반이남호 “전북교육 5조원 시대 부정은 전형적 관료적 패배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