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행사 개최

전북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는 5월 10일 ‘제13회 유권자의 날’을 맞아 선거의 중요성과 의미를 되새기고, 선거 참여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 행사”를 개최한다.

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 행사는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전북선관위 공식 커뮤니티(유권자와 함께 걷는 화합의 발걸음)에 가입한 뒤 참가신청을 하면된다. 미션은 5만1천보 걷기(1일 1만보 제한)와 손글씨(유권자, 내가 주인공이다!) 인증샷 게시다.

유권자의 날은 우리나라 최초의 민주적 선거인 국회의원 총선거가 실시된 1948년 5월 10일을 기념하기 위해 2012년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올해 13회째를 맞고 있다.

전북선관위 관계자는 “도민들이 ‘유권자의날 기념 화합의 발걸음 행사’에 많이 참여함으로써 주권의식 고취와 건강증진 모두를 얻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온’ 앱이나 ‘전북선관위 홈페이지(jb.ne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age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

자치·의회전북애향본부, ‘전북애향상’ 후보자 21일까지 접수

사건·사고남원 교차로서 사륜 오토바이와 SUV 충돌⋯90대 노인 숨져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