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개발공사,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CS 역량강화 교육

image

전북개발공사(사장 최정호)는 22일 공사 사옥에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사 임직원 및 관리사무소 직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통한 민원인 서비스 응대스킬 UP’이라는 주제로 고객 서비스 관리, 의사소통 기술, 유형별 문제 해결 방법 등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을 위한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최정호 사장은 “이번 CS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이 고객의 요구를 더 깊이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CS마인드 내재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도민이 신뢰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