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23:57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스포츠일반
자체기사

[제106회 전국동계체전, 1일차] 전북자치도 선수단, 금2·은2 획득

종합득점 106.5점⋯종합 8위 기록

image
18일 제106회 전국 동계 체육대회 개회식이 열리는 강원도 평창군 모나용평 블리스힐스테이 유스호스텔에서 전북자치도체육회 직원들이 2036 전주 하계 올림픽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오세림 기자

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출전한 전북특별자치도 선수단이 대회 첫날인 18일 금메달 2개와 은메달 2개를 획득했다.

이번 대회에 앞서 펼쳐진 사전경기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3, 동메달 3개를 확보한 전북자치도는 이날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를 추가하면서 종합득점 106.5점으로 종합 8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북자치도 선수단은 이날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열린 스키(알파인) 대회전 경기에서 슈퍼대회전에 출전한 최태희(단국대)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바이애슬론 중등 혼성계주에 참여한 곽지범, 정시우, 박유진, 송민주 선수도 1위를 차지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스키(알파인) 슈퍼대회전에 참가한 유시완(한국체대) 선수는 2위를 차지하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한 바이애슬론 초등 혼성계주에 참여한 전북팀 역시 은메달을 추가했다.

전북자치도 선수단은 대회 2일차인 19일 컬링과 알파인스키, 크로스컨트리스키, 바이애슬론 등에 출전해 메달 사냥에 나선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계체전 전북 금2 은2
이강모 kangmo@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