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전주시유도회, ‘2025 전주컵 국제 청소년 유도대회 겸 훈련캠프’ 개최

image
전주시 유도회 자료사진

전주시유도회(회장 김평수)가 오는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우석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25 전주컵 국제 청소년 유도대회 겸 훈련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5일간의 합동 훈련캠프와 2일간의 대회 일정으로 치러지며 전주시유도회의 초청으로 몽골, 미국, 러시아 청소년 유도선수단이 참가하며, 전국 각지에서 우수 중·고 유도선수단 23개 팀이 참가한다. 

김평수 전주시유도회장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전주컵 국제 청소년 유도대회는 우수 외국선수단을 초청해 전주시 유도선수단을 비롯한 국내 중·고 유도선수단과의 합동 훈련캠프와 대회를 통해 국제적 스포츠 교류를 도모한다”고 밝혔다.

이어 “7일간의 대회 및 훈련캠프 일정을 통해 외국인 초청선수단을 비롯한 중·고 유도선수단이 전국 각지에서 전주시를 방문하여 지역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회식은 오는 8월 6일에 열리며 우범기 전주시장, 남관우 전주시의회 의장, 박지원 전주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이원택 국회의원 “피지컬 AI, 전북 성장의 내발적 엔진으로 삼아야"

자치·의회김제시장 도전 나인권 도의원 “김제경제 부흥의 새시대 열 것"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

군산[속보]군산 공룡•익룡 발자국 화석박물관 건립사업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