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우체국(국장 하종식)은 8일 고객대표자와 우체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4 상반기 고객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김제우체국 고객만족경영 추진현황 보고와 우정사업 환경변화에 따라 점차 위축되고 있는 우편·금융사업의 활성화 방안 등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한 점검과 함께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고객대표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하종식 국장은 "이번에 수렴된 의견을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충실히 반영하고 우체국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거행하는 등 우체국서비스헌장을 내실있게 실천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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