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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안테나]한전 전북지사 판매SI 8월께 구축

 

한전 전북지사(지사장 박종석)는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오는 8월말까지 판매관리통합시스템(판매SI) 구축을 마무리하고 9월부터 서비스 제공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만족 열린경영 사랑받는 전북지사'라는 슬로건 아래 각종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있는 한전 전북지사는 판매SI가 구축되면 명의변경 등 고객들의 민원을 현행보다 훨씬 간편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등 획기적인 서비스 개선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전 전북지사 관계자는 "오는 9월부터 차질 없이 서비스가 개시되도록 착실하게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본인의 민원처리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되는 등 보다 과학적이고 다양한 방법에 의한 민원처리로 체감 서비스 수준이 몇 단계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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