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이 공무원의 창의적인 의견과 고안을 모집해 행정시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군산하 공무원 제안모집’을 실시한다.
군 산하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제안은 단독 또는 공동으로 제출가능하며 모집분야는 행정운영의 능률화와 경비절감에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과 지역발전을 위한 진취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으로 제안자가 자유로히 과제를 선정하여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 경제성, 능률성, 실용성, 적용범위, 계속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채택하게 되며 창안등급에 따라 특별상, 우수상, 우량상으로 나눠 군수 표창과 함께 인사상 특전도 주어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행정의 능률화와 경비절감을 통한 군정 발전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제안모집에 군 산하 공무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군정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및 각종 편익증진을 위한 제도개선사항들을 많이 제안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이번 모집기간 중 채택된 제안은 관계부서에서 세부실천 계획 수립시행하고 예산이 필요한 사업의 경우 제1회 추경이나 2006년도 예산에 반영해 군정시책에 적극 접목시켜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