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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고객입장에서 혁신" 명성호 KT 전북본부장 취임

“현장의 모든 활동은 철저한 고객관점에서 이뤄져야 하며 본부와 현업 기관의 모든 경영활동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혁신해야 합니다.”

 

KT 전북본부 명성호 본부장(49)은 24일 취임 일성으로 고객감동을 위한 경영실천을 강조했다.

 

그는 특히 고객의 눈으로 보면 전북시장의 불루오션이 보일 것 이라고 역설했다.

 

그는 또 전 직원들이 KT맨으로서의 자긍심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임해줄 것을 주문했다.

 

“외부에서 KT를 보는 시각은 한마디로 부러움 그 자체”라고 전제한 그는 “자긍심과 주인의식을 가져야만 직원 개개인의 경쟁력은 물론, 회사 경쟁력을 높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안인 조직개편을 순조롭게 진행해 조기에 안정을 찾고 노사간 상생관계 정립에도 주력하겠다는게 그의 각오.

 

한편 명성호 본부장은 공주사범 영문과와 충남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KT에서 파주전화국장, 총무팀장, 경영지원담당을 역임했으며 KT파우텔 경영관리부문장을 맡다 이번에 전북본부장으로 영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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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병기 bkweegh@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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