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20:00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이지아, 세계 불우아동 돕기 위한 노래 발표

작곡가 박근태와 손잡고 '러브 바이러스' 공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탤런트 이지아가 작곡가 박근태와 손잡고 디지털 싱글 '러브 바이러스'를 발표한다.

 

24일 멜론, 도시락 등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구호단체인 굿네이버스에 기부돼 필리핀 및 전세계 불우 아동을 위해 쓰인다.

 

케이블채널 tvN 월드스페셜 '러브(LOVE)'를 통해 필리핀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펼치며 불우아동과 인연을 맺은 이지아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노래 녹음 장면을 최근 공개하기도 했다.

 

이지아는 "'러브 바이러스'는 듣는 즐거움과 사랑을 나누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노래"라며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작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러브 바이러스'는 백지영의 '사랑 안해', 이효리의 '헤이 미스터 빅(Hey Mr.BIG)'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박근태가 작곡하고, 김범수의 '보고싶다', 김종국의 '편지' 등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윤사라가 노랫말을 붙인 팝 스타일의 곡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