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재탕이면 어때?…놓쳤으면 봐야지"

지상파 TV 연말연시 특선영화

지상파 TV 3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선영화 목록을 공개했다. 역시나 새로운 것은 없다. 하지만 그럼에도 또 보거나, 지금껏 안 봐서 찾아보게 되는 영화들이 있다.

 

◆ 28일△'매치스틱 맨'(SBS, 밤 1시) - 리들리 스콧 감독과 니컬러스 케이지가 손잡은작품. 자신은 완벽한 사기꾼이라고 생각하며 오로지 돈밖에 모른 채 살아온 로이는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딸 때문에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된다.

 

◆ 29일△'웨딩 크래셔'(KBS2, 밤 12시25분) - 오웬 윌슨 주연의 코미디. 이혼 전문 변호사 존과 제레미는 알지도 못하는 결혼식에 초청장도 없이 참석해 먹고 마시고, 심지어 모든 여자에게 작업을 거는 커플 파괴단이다.

 

△'공공의 적2'(MBC, 밤 12시55분) - 검찰청 최고의 '꼴통' 검사 강철중과 명선재단 이사장 한상우의 한판 승부.

 

△'콘스탄틴'(SBS, 밤 1시20분) -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SF영화. 인간세계와 지하세계를 모두 경험한 콘스탄틴이 악의 세력이 점령한 어둠의 세계를 구원한다.

 

◆ 30일△'달콤한 인생'(KBS2, 밤 12시40분) - 김지운 감독과 이병헌이 손잡고 만든 스타일리시한 느와르. 보스의 여자에게 눈길을 준 죄는 컸다.

 

△'알렉산더'(MBC, 밤 12시55분) - 콜린 파렐 주연의 액션 대작. 위대한 정복자알렉산더 대왕의 정복기를 그린 대서사극.

 

△'오션스 트웰브'(SBS, 밤 1시5분) -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맷 데이먼 주연의 범죄 코미디. 최고의 도둑들이 모여 또다시 한탕을 노린다.

 

◆ 31일△'효자동 이발사'(KBS2, 밤 1시20분) - 송강호 주연의 휴먼 코미디. 1970년대 격동의 시기 대통령의 머리를 깎았던 소심한 이발사의 이야기.

 

△'반지의 제왕3: 왕의 귀환'(SBS, 밤 12시50분) -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원정대는 사우론의 주의를 딴 곳으로 돌려 프로도가 임무를 달성할 수있게 돕는다는 하나의 목표 아래, 그들 생애 가장 큰 전투를 치러 나간다.

 

◆ 1월1일△'터미널'(KBS2, 밤 12시25분) -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 행크스 콤비의 작품.

 

동유럽 작은 나라 크로코지아의 평범한 남자 나보스키의 뉴욕 JFK 공항 체류기.

 

△'만남의 광장'(MBC, 오후 11시55분) - 임창정, 박진희 주연의 코미디. 강원도인적 드문 곳에 위치한 평화로운 마을 청솔리에서는 매일 밤 은밀한 일이 진행된다.

 

◆ 1월2일△'냉정과 열정 사이'(MBC, 밤 12시55분) -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일본 영화. 아오이와 준세이의 10년에 걸친 애틋한 사랑 이야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