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0:16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MBC '무릎팍도사' 권상우편 특집

"거침없는 성격…손해"

MBC TV '황금어장-무릎팍도사'는 손태영과 결혼해 최근 첫아들을 얻은 배우 권상우의 출연분을 18일, 25일 2부 특집으로 내보낸다.

 

18일 밤 11시5분 1부에서는 권상우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배우로 데뷔하기까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권상우는 지난 11일 녹화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청소년 시절 에피소드와 함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애틋한 형제애를 보였던 가족 이야기를 전했다.

 

또 학창시절 선생님으로부터 매를 많이 맞았다는 일화도 소개했다. 덜 아프게 맞는 요령 등에 대해서도 재미있게 알려줬다.

 

이어 권상우는 논산 훈련소에서 조교로 군 복무한 이야기와 함께 드라마 '맛있는 청혼' 등을 통해 인기를 얻게 된 과정에 대해서도 전했다.

 

25일 2부에서는 손태영과의 연애 과정, 결혼 이야기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펼쳐간다.

 

제작진에 따르면 권상우는 "아기 사진을 보여달라"는 MC의 요청에 "카메라에 담기에는 너무 예쁘다"며 완곡하게 웃으며 거절하기도 했다.

 

한편 권상우는 이번 방송 출연에서 '거침없는 성격 때문에 손해를 자주 본다'는고민을 털어놓는다. 녹화 때는 권상우와 절친한 송승헌이 잠시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