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김진표, MC몽, MC스나이퍼 등이 한 장의 음반에 목소리를 모았다.
이들은 12팀의 힙합 음악인이 모인 옴니버스 형식의 프로젝트 음반 '블루브랜드(BLUEBRAND):트웰브 도어스(12 DOORS)'에 참여했다. 리쌍의 길, 크라운제이, 슈프림팀, 배치기, 버벌진트, 장근이, 미스에스 등도 동참했다.
작곡가 김건우와 래퍼 라이머가 공동 프로듀싱한 이번 음반은 대중과 마니아 층을 섭렵한 국내 유명 래퍼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는 점에서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갖춘 음반을 만들어 가요계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취지다. .
15일 음반 발매에 앞서 지난달 래퍼 장근이와 신인 남자가수 조이(JOY)가 함께 한 노래 '마지막 거짓말'을 온라인에서 공개해 싸이월드뮤직 차트 1위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음반제작사인 드림앤트루엔터테인먼트는 "발매를 앞두고 동료 연예인들이 '블루브랜드'를 소개하는 UCC와 4편의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할 것"이라고 3일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