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상청의 경매포인트] 삼천동 대지 정비된 주거지역

▲ 완산구 삼천동1가 대지 = 본건은 효문여중교 북서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위는 단독주택 등이 소재하는 정비된 주거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자유롭고, 인근에 대중교통 시설이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시 된다. 서측으로 포장도로와 접하고, 남측으로 완경사를 이루나 본건 자체는 평탄한 세장형의 토지로서, 대지(건부지)로 이용 중이다.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제1종일반주거지역,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 소로3류(접함)에 해당된다. 건물의 구조는 벽돌조 및 시멘트 벽돌조 슬래브 지붕 지하1층 및 지상2층 건물로서, 현재이용상태는 주택이며, 난방시설이 되어있다.

 

▲ 진안군 진안읍 오천리 답 = 본건은 평촌마을 동측인근에 위치하고, 주변은 전, 답, 임야 등이 혼재하는 농촌지역이다. 본건까지 소형차량 및 농기구의 접근이 가능하나, 대중교통은 다소 불편한 편이다. 대체로 동측에서 서측으로 하향계단식인 토지로 조사일 현재 묵답 및 묵전상태이다. 북측으로 노폭 약3~4m의 시멘트 포장도로와 접하고 있으며,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관리지역으로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수질 및 생태계 보전에 관한법률)에 해당된다.

 

▲ 완주군 경천면 경천리 창고 = 본건은 오봉리마을 남측 인근에 소재하며, 부근은 농경지가 주를 이루고 북측 및 동측으로 취락이 형성되어 있는 마을주변 농경 지대이다. 차량의 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마을간 연결도로가 개설되어 있는 등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시 된다. 사다리형의 토지로 인접도로와 등고 평탄하며, 건부지 및 일부 도로로 이용 중이다. 남측 및 동측으로 노폭 약3~4m의 포장도로와 접하고, 농림지역으로 농업진흥구역(농지법)에 해당된다. 본건 기계 기구는 농산물의 선별, 가공, 보관 및 저장하는 설비로서, 일반적인 관리상태 및 현상 등은 보통이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