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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유산 고객만족 최우수

국립공원관리공단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강동원·사진)가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0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사무소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는 이번 조사에서 93.7점을 얻어 국립공원관리공단이 포함되어 있는 문화·국민생활군(9개 기관)의 평균점수 83.5점을 크게 웃돌며 국립공원관리공단내 전국 26개 사무소 중 최우수사무소의 영예를 안았다.

 

강동원 소장은"고객 중심의 CS경영을 한층 더 강화해 고객이 만족하는 국립공원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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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달영 desk@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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