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7월1일~8월31일 접수
'I love Jeonju, UCC로 이야기하자.'
전통문화중심도시 전주의 다채로운 모습을 UCC로 제작해 널리 알리기 위한 '전주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이 열린다. 전주시가 주최하고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영시미가 주관하며, 전북일보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시 찾고 싶은 도시, 전주'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취지.
공모작은 전주 풍남문, 경기전, 객사 등 문화관광자원을 비롯해 아트폴리스 프로젝트, 영화영상 중심도시, 탄소산업도시 등 전주시의 주요 사업 등 참신한 소재로 3~5분 내외 동영상물이면 된다.
대상 1명(1팀)에겐 상금 150만원과 전주시장상, 최우수상 1명(1팀)에겐 상금100만원과 전주시장상이 수여된다. 우수상 3명(3팀)에겐 각각 상금 50만원과 전북일보 사장상이, 인기상은 2명(2팀)에겐 상금 25만원과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소장상이 주어진다.
출품작 심사는 심사위원단 평가(70%)와 네티즌 평가(30%)로 나눠져 진행된다. 네티즌 평가는 블로그(blog.naver.com/uccjeonju)를 통해 댓글과 평점을 단 네티즌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
공모전 이외에도 블로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접수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북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외국인 유학생 혼성팀에겐 가산점이 부여된다. 당선작들은 전주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료로 활용된다. 문의 063) 282-7942.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