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천희·정경호 SBS '그대, 웃어요' 주연

배우 이천희와 정경호가 SBS TV '그대, 웃어요'(극본 문희정, 연출 이태곤)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SBS가 31일 밝혔다.

 

'스타일' 후속으로 내달 26일 첫선을 보일 '그대, 웃어요'는 철없는 로열패밀리가 망한 뒤 은퇴한 자기네 운전기사 집에 얹혀살며 겪게 되는 수난기를 그린다. 그 과정 속에서 절대 융화될 수 없을 것 같던 두 가족이 서로 다른 문화와 삶의 방식을 뛰어넘어 마침내 한 가족으로 뭉치게 된다는 이야기다.

 

이민정이 여주인공으로 일찌감치 캐스팅됐으며, SBS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로 인기를 끈 이천희와 SBS '자명고'의 정경호가 남자 주연으로 합류했다.

 

이밖에 최정윤, 이규한, 전혜진, 최불암, 강석우, 천호진, 송옥숙, 허윤정 등이 출연한다.

 

지난해 MBC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로 인기를 끈 문희정 작가와 이태곤 PD가 다시 손을 잡은 작품으로 내달 1일 첫 촬영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북부권 청소년 문화공간 ‘꿈뜨락’ 개장

익산익산 원도심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익산강경숙·박철원 익산시의원, 시민 대변 의정활동 ‘엄지척’

익산연말연시 호남·전라선 KTX 10회 추가 운행

기획[팔팔 청춘] 우리는 ‘늦깎이’ 배우·작가·가수다⋯"이 시대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