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8:14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골프
일반기사

익산서 국내 최정상 골퍼·연예인 '사랑의 라운딩'

28일 '2009 투어스테이지 자선골프'

국내 최정상의 투어 프로와 연예인 골퍼 등이 참여하는 제4회 2009년 투어스테이지 자선골프대회가 오는 28일 익산베어리버 골프리조트에서 개최된다.

 

'나눔을 향한 굿샷'이란 대회 슬로건을 내걸고 열리는 이번 대회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해 마련돼쓴데 대회 당일 모금 예정인 성금 3천만원은 전액 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계획이다.

 

투어스테이지 고객 및 관계자 등 40팀 160명이 참석 예정인 이번 대회는 프로 또는 연예인 1명이 일반인 3명과 함께 동반 라운딩을 하는 프로암 대회로 샷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글이글 연예인 골프단에는 배동성·이한위·김영철·박광현·김정민·차태현·이재룡·윤다훈·정민·이정심 등 다수의 유명 연애인이 소속해 있고 박도규·권명호·이승호 등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 프로들도 이번 대회에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소속 서희경·최혜용·안선주·정혜진·김민선·장수화·조영란·조아람 등과 고덕호·유응렬·김장우 등 유명 골프해설자들도 대거 참여한다.

 

대회 이벤트 행사로는 협찬사 이벤트홀 운영(모든 이벤트 몰리건 운영-자선기금),골프존 홀(골프존 아이피지점 선정하여 안착시 사은품 증정), 브리지스톤타이어 홀(타이어속으로 어프로치 통과시),투어스테이지 히스토리홀(과거 유명했던 투어스테이지 드라이버를 전시하여 해당홀에서는 전시된 드라이버로만 티샷),비어카 운영(음료 카트 운영을 통한 자선기금 모금)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철호 eomch@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