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11:46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역시 한류스타 배용준…첫 저서 '한아여' 4쇄 매진

배용준의 첫 저서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배용준'(이하 '한아여')이 4쇄 매진됐다.

 

'한아여' 출판을 담당하고 있는 시드페이퍼에 따르면 23일 발간된 '한아여'는 예약판매가 급증해 급히 5쇄에 돌입했다.

 

시드페이퍼 측은 "업무가 마비될 정도다. 주문수량을 채우지 못하고 있어서 오히려 우리가 주문량을 줄여달라고 사정하고 있다. 조만간 5쇄가 완료 되어야 책 주문이 원활해 질듯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들은 책 수급에 비상이 걸렸다. 각 대형서점들은 물량확보에 나서는 한편 각 서점 내 특별 진열대를 설치해 본격적인 책 판매에 돌입했다.

 

'한아여'는 배용준이 직접 집필한 사진여행에세이집으로 배용준은 지난 1년 동안 무형문화재 도예가 천한봉,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 천연 염색장 안화자, 차(茶)문화 연구가 박동춘 선생 등 전국의 내로라하는 장인들을 스승으로 모시고 한국의 전통문화를 몸소 체험했다.

 

한편 배용준은 오는 29-3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제작 이벤트 및 '한아여' 출판 기념회를 위해 28일 출국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