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조성모, 전국투어 '패션 쇼' 개최

가수 조성모(32)가 '패션 쇼(PASSION SHOW)'라는 타이틀로 전국투어에 나선다.

 

조성모는 11월7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11월14일 창원 KBS홀, 12월5일 대구 엑스코, 12월24일 부산 롯데호텔 등을 돈다.

 

지난해 5월 군 복무를 마치고 4월 7집 '세컨드 하프(Second Half)'를 발표한 그는 음악적인 열정을 보여주겠다는 의미에서 제목을 '패션 쇼', 부제를 '소년에서 남자가 되다'로 붙였다.

 

기획과 연출에도 직접 참여 중인 그는 "이번 투어가 끝나면 '발라드의 황태자'가 아닌, '뜨거운 가수', '열정의 조성모'로 불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서 조성모가 부를 노래는 30여 곡에 달한다. 150만장의 판매량을 기록한 '투 헤븐(To Heaven)', 200만장을 판매한 '포 유어 솔(For Your Soul)', 270만장을 판매한 '아시나요' 등 음반의 대표곡을 비롯해 7집까지의 레퍼토리를 노래한다.

 

이 무대에서 조성모는 드럼, 기타, 피아노 등 여러 악기의 라이브 연주도 선보인다.

 

소속사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은 "전국 투어 개최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타 도시를 비롯해 일본에서도 개최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며 "투어 규모가 당초보다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