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6:45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지역일반
일반기사

코레일 전북본부, 내달 7일 자전거투어 열차 운행

코레일(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본부장 한문희)는 25일 철도 110주년을 맞아 친환경 교통수단인 철도와 자전거가 만나는 신개념의 '에코레일(Eco-Rail) 자전거투어 열차'를 다음달 7일 전주-제천 구간에 걸쳐 특별 운행한다고 밝혔다.

 

녹색생활 혁명을 실현하기 위해 자전거와 기차여행을 연계한 이번 '에코레일(Eco-Rail) 자전거투어열차'는 자전거 거치용 전용객차가 설치된 자전거 전용열차를 타고 전국 철도역 주변의 어느 곳이라도 자전거 투어가 가능한 열차여행인데 자전거 여행하기 좋은 코스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우선 오는 11월7일 운행 예정인 전주-제천 구간은 자전거 초·중급자를 위한 코스와 상급자를 위한 코스로 구분해 운행된다.

 

울고 넘던 박달재 코스와 매혹의 개울길 끝인 천둥산 MTB코스 등은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것으로 기대된다.

 

전주역에서 6시30분, 익산역에서 7시에 출발하여 익산역에 22시30분, 전주역에 23시에 도착하는 하루코스로 가격은 1인기준 39,000원이고 선착순 접수 마감이다.

 

자세한 문의및 접수는 코레일 전북본부 철도상품 홈페이지인 이코레일투어(www.e-korailtour.com)나 전화(855-7715)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철호 eomch@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