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영어조합법인의 선운산풍천장어구이가 농림수산식품에서 주최한 전북 수산물브랜드대전에서 영예의 금상을 수상했다.
지역별 우수 수산물의 차별화된 명품 이미지 홍보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전에서는 전국 광역단체별로 우수브랜드를 5개 이내로 출시해 '수산물브랜드 평가위원회'가 현장방문, 경영조사 등을 통해 1차 24개, 2차 12개 브랜드를 선정해 순위를 결정했다.
특히 이번 대전에는 부산 기장미역과 다시마, 제주 은갈치, 안동 고등어, 백령도 꽃게 등 전국적으로 이름난 수산물브랜드가 총출동했으며 선운산풍천장어구이는 바이어 인지도와 식미평가 등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선운산풍천장어구이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사흘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특별기획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와의 만남을 가졌다.
고창영어조합법인은 선운산 풍천장어라는 브랜드로 복분자 숙성장어구이, 고추장풍천장어구이, 간장풍천장어구이, 장어뼈스낵 등을 개발해 전국의 대형매장을 비롯해 및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