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콘서트 대신 사진전시회 여는 무한도전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연출 김태호 김준현 조욱형)이 지난 2년 연속 개최했던 대형 연말 콘서트를 사진전시회를 비롯한 보다 새로운 이벤트로 풍성하게 꾸밀 것이라고 밝혔다.
테마가 있는 뉴스[Why뉴스] 안성용 포인트 뉴스[Why뉴스] 왜 김연아는 폭탄발언을 했을까?섹스·출산·육아 파헤친 연극 '엄마들의 수다'가짜골동품전 관객을 홀리다'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그동안 '무한도전'은 대형 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렸다. 하지만 이러한 콘서트 형식이 한정된 인원에게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것 같아 이번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돌려드리고자 지난 연말부터 준비해온 '무한도전 사진전시회'를 비롯한 4-5가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무한도전'이 준비 중인 이벤트에는 관객 초청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무한도전' 애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김태호 PD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한꺼번에 준비하다 보니 품이 더 많이 든다. 시청자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 중이기 때문에 언론에 미리 알리지 않은 점 양해 바라며 조용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무한도전'은 지난 2007년과 2008년 시청자들을 초청하는 '무한도전-고맙습니다' 콘서트와 '유 &미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를 준비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