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소녀시대의 컴백무대에 방송사고를 냈던 MBC '쇼!음악중심'(연출 유호철 서창만)이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방송사고 분의 클린버전을 공개했다.
'쇼! 음악중심' 제작진은 30일,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소녀시대 'Oh' 클린버전 방송영상을 공개합니다. 로그인 후 다시보기 감상가능하며, 별도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라고 밝혔다.
약 3분 25초 분량의 영상은 전날 '쇼!음악중심'의 컴백 방송분을 고화질로 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제작진은 30일 방송분의 다시 보기 서비스를 일시중단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소녀시대 '오!' 무대 영상이 고르지 못하게 방송되어 다시보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합니다.회원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해당회차의 다시보기 서비스는 늦어도 2/1(월)중에는 재개될 예정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서비스 재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쇼!음악중심'은 30일 소녀시대의 컴백무대에서 방송이 끝나기 직전 2-3초간 검은색 화면만 송출하는 방송사고를 내 팬들의 비난을 받았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