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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창우체국 고객대표회의…감동경영 실현 협력 다짐

고창우체국(국장 강상호)은 김종균 고객대표의장을 비롯한 위원, 우체국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감동경영실현의 긴밀한 협력을 다짐하는 고객대표자회의를 17일 개최했다.

 

이날의 고객대표자회의는 고창우체국의 주요 추진업무에 대한 설명, 우체국 사업발전 방향, 고객대표자회의 운영 토의 및 우정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 등을 수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고객만족경영실천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로비매니져 활동을 적극 추진하여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일하겠습니다' 라는 브랜드 약속을 선정, 고객의 편의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우체국측의 설명,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상 정립을 위하여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부탁한다는 고객대표자측의 주문 등이 이어졌다.

 

강상호 국장은 "고객대표자회의에서 제시된 의견들을 토대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감동경영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에 자만하지 않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창우체국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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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규 skk407@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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