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13:23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연말 연기대상 스타 MC 가 뜬다

MBC·SBS 연기대상 MC 에 김용만·이소연, 이범수·박진희·이수경

30일 방송되는 '2010 MBC 연기대상'에 개그맨 김용만과 연기자 이소연이 MC로 나선다고 MBC가 20일 전했다.

 

두 사람은 이날 밤 9시55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되는 시상식에서 함께호흡을 맞춘다.

 

올해 연기대상에는 정준호(역전의 여왕), 지진희(동이), 이태곤(황금 물고기), 이선균(파스타)가 남자 최우수상 후보로 올라있으며 신은경(욕망의 불꽃), 공효진(파스타), 한효주(동이), 김남주(역전의 여왕)가 여자 최우수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돼있다.

 

'자이언트'의 이범수-박진희와 '대물'의 이수경이 오는 31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MC로 호흡을 맞춘다.

 

이날 1,2부에 걸쳐 3시간30분 동안 방송될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는 고현정, 정보석, 현빈, 하지원, 권상우, 이승기, 신민아, 차인표, 황정음, 박신양, 차승원, 김아중, 이지아, 소지섭, 이민정, 장서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SBS는 올해 시상식에서 '프론티어 드라마상' '휴먼드라마상' '네티즌 최고 인기드라마상' '최우수 작품상' 등을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트위터를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