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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경찰서 성수파출소, 고객만족도 평가 도내 1위

지역경찰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진안경찰서 성수파출소 직원들. (desk@jjan.kr)

진안경찰서 성수파출소(소장 이완재)가 전북경찰청 산하 126개소 파출소를 대상으로 실시한 '11년 상반기 지역경찰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도내 1위를 차지했다.

 

성수파출소는 신속성, 친절성, 존중성, 공정성(청렴성), 편의성(응대태도) 등 평가항목에서 99.6점을 획득했다.

 

이러한 평점 뒤에는 내 가족처럼 주민을 섬기고 속시원히 민원을 해결함은 물론, 주민이 원하든 원치않던 항상 곁에서 다정다감하게 말벗을 나눠준 모든 직원들의 노력이 숨어있다.

 

이완재 소장은 "지역주민의 의견를 충분히 수렴하고 주민이 만족할수 있는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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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문 sandak7@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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