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0:31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슈퍼주니어, 2일 5집 전곡 온라인 공개

인기그룹 슈퍼주니어가 2일 5집 전곡을 온라인에 공개한다고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오프라인 발매에 하루 앞서 공개될 5집에는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강조된 곡들과 가창력을 부각시킨 감성적인 곡 등 다양한 장르의 1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미스터 심플(Mr. Simple)'은 현대인이 마음의 여유없이 꿈을 잃어버리고 사는 현실을 해학적이고 은유적인 노랫말에 담은 곡이다.

 

또 가수 윤종신이 작곡한 '어느새 우린(Good Friends)'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첫 만남과 우정을 그린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노래.

 

이밖에도 댄스곡 '오페라(Opera)'와 멤버 동해의 자작곡인 미디엄 템포 R&B 발라드 '와이(Y)', 1996년 발표된 지누의 곡을 리메이크 한 록 사운드의 '엉뚱한 상상',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중독성 있는 댄스곡 '라라라라(Be My Girl)'등이 수록됐다.

 

슈퍼주니어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미스터 심플'의 두가지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M 관계자는 "오는 4일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릴 5집 발매 기자회견 현장의 사진과 영상을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