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마이산 정기담은’농특산물 브랜드 홍보

진안군이 우수 농·특산물 공동 브랜드 ‘마이산 정기담은’과 전자상거래 쇼핑몰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8일 군에 따르면 우수 농·특산물 공동 브랜드 ‘마이산 정기담은’을 홍보하고 전자상거래 쇼핑몰을 알리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3주간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 기간 진안군 전자상거래(www .jinanshop.com)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경품행사 알림 이미지 파일을 블로그나 카페로 스크랩한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 추첨은 2011년 12월 6일 마이산 정기담은 쇼핑몰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경품은 진안홍삼, 진안산머루와인, 진안한과, 진안잡곡 등이다.이와 함께 진안군은 오프라인 홍보행사도 병행한다.

 

하나로클럽 서울시 창동점과 하나로마트 경기도 고양시점(11~13일), 하나로마트 전북 전주점(18~20일)에서 우수 농특산물 주 소비층인 주부를 대상으로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진안에서 생산한 찰현미 500g을 증정한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