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백운면(면장 안일열)은 6일 임진년 새해를 맞아 31개 마을 이장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새 출발을 위한 시무식을 개최했다.
특히 이날 시무식에서 백운면 전 직원들은 T(Timing),S(Speed),P(Point), C(Communication) 행정추진을 위한 'T.S.P.C 다짐 선포식'을 통해 2012년에도 친절봉사의 마음으로 주민들에게 다가설 것을 결의했다.
'T.S.P.C' 선언문에는 는 면민을 최고의 고객으로 모시며, 면정을 집행함에 있어 면민들의 의견을 존중함과 동시에 합의점을 찾아 면민과 함께 백운 발전을 이끌어 가는 선봉 역할을 하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안일열 백운면장은 "T.S.P.C 다짐 선포식을 통해 주민들을 위한 행정서비스가 개선될 수 있도록 하고, 2012년에도 백운면의 면정발전에 이장을 비롯한 주민들이 함께하는 소통행정을 굳히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하며, 직원들에게 영선반보(領先半步)를 주문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