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10·수영 15·육상 15명 전북대 체육영재사업단 모집
우리나라 체육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체육 영재를 발굴·육성하고 있는 전북대학교 체육영재사업단이 2013년도 체육영재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현재 대한체육회에 선수로 등록한 이력이 없는 도내 초등학교 2~6학년까지 학생으로 해당 학교장 및 체육부장 등의 추천을 받은 학생이면 된다.
모집 종목 및 인원은 전주지역에서 체조 10명, 수영 15명, 군산지역에서 육상 15명 등 모두 40명이다. 선발 인원의 10% 내외는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을 선발한다.
접수는 오는 4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받으며, 4월 13일 1차 측정을 통해 2배수를 선발하고 4월 20일 2차 측정 및 학부모 면담을 통해 최종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문의 및 접수는 전북대 체육영재센터(270-2849)와 인터넷(http:// home.chonbuk.ac.kr/sportsman)로 하면 된다.
전북대 체육영재사업단은 선발된 체육영재들에게 주2회 영재전담지도자들의 실기교육과 원어민이 지도하는 스포츠영어 및 인성교육, 운동생리학 및 스포츠심리학 등 스포츠 과학 교육, 통합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우리나라 체육 동량으로 키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