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 모집 경쟁·플래시몹 퍼포먼스 눈길
제32회 전국연극제 개막이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티켓 구매 및 각종 프로그램 참가 문의가 이어지는 등 대한민국 대표 축제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5일 제32회 전국연극제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기존 전국연극제와 달리 이번 연극제에서는 ‘연극과 놀다(Play with PLAY, 작사·작곡 이릴리)’ 로고송을 제작해 군산지역 곳곳에서 깜찍한 율동과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와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특히 개막작으로 군산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진포의 꿈(연출 조민철, 작 최김병주)’은 군산시민과 예술인이 함께 군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색을 주제로 마련될 예정으로 개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제32회 전국연극제 서포터즈 ‘연극과 놀으리’ 모집과, 부부·연인과 부모·자녀를 위한 연극치료, 연극놀이 ‘근대 역사 속으로’, 자원봉사자 모집 등에는 경쟁이 이뤄지고 있다.
집행위원회 관계자는 “제32회 전국연극제 티켓팅 또한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티켓 쟁탈전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며 “2014년 군산의 여름은 제32회 전국연극제로 그 어느 곳 보다도 뜨겁게 시작될 것 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32회 전국연극제 입장권은 제32회 전국연극제 홈페이지(www.전국연극제.com)·지마켓·옥션·금강방송을 통해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 장미공연장, 은파GS편의점 앞, 군산롯데시네마, 군산CGV, 이마트, 동아서적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일반 1만5000원, 학생 1만원으로 패키지 티켓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