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용정동 기와지붕 단층 목조 주택

△전주시 덕진구 용정동(주택) = 본 건은 CBS전북방송 동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서당마을 내에 기존주택지대이다.

 

남동측 사도를 통하여 소형 차량 접근 가능하며 정비되지 아니한 기존 주택지대로 도로망이 불비하나 본건 남측 인근으로 간선도로가 소재하여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된다.

 

건물은 목조 기와지붕 단층으로 몰탈위 페인팅 등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위생 및 급배수시설, 연탄보일러 난방시설 등이 되어 있다.

 

△김제시 성덕면 묘라리(주택) = 본 건은 사거리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단독주택,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부정형 토지로서 현재 주거용 건물용지 및 일부 도로로 이용중이며, 계획관리지역이다.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이 등이 되어 있다.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2가(근린상가) = 본 건은 지곡초등학교 북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위는 아파트, 학교,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상가 단지까지 차량출입이 가능하고, 인근에 대중교통 시설이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 사정은 양호하다.

 

철근콘크리트조 평스라브 지붕 2층 건물중 1층으로 드라이비트, 몰타르위페인트로 마감되어 있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상가부지로 이용중이며 제3종일반주거지역,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 상대정화구역, 절대정화구역에 해당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총파업 D-1' 철도 노사, 성과급 100% 정상화 ‘한목소리’

사건·사고김제 경사로서 미끄러진 트럭에 운전자 깔려 숨져

사건·사고전주 한 고등학교서 창틀 작업 중이던 근로자 쓰러져 숨져

군산시민의 일상에서 확인된 변화···군산, 2025년 성과로 말하다

정치일반전북도, 산업 맞춤 인재 키워 고용위기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