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22:48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IT·과학
일반기사

中 유저가 뽑은 최우수 웹게임 '불사조온라인' 공개서비스

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12일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신작 온라인게임 ‘불사조온라인’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사조온라인’은 중국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한 3D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중국에서 ‘2014 금령장 유저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선정’ 등 다양한 부분에 걸쳐 게임성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 게임은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각기 다른 직업을 선택해 다른 유저와 다양한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풍운쟁패’와 ‘3:3 통합전장’, ‘길드점령전’ 등 다채로운 PvP(Player vs Player) 전장을 통한 통쾌한 액션 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엠아이는 불사조온라인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사전등록 및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수정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 및 상위레벨 유저에게 이동부적 및 확장수정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과 함께 문화상품권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현규 kanghg@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