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소방서 신청사 개청

▲ 17일 열린 정읍소방서 신청사 개청식에서 송하진 도지사, 김생기 정읍시장, 정완택 전북소방본부장 등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정읍소방서 신청사 개청식이 17일 오후 2시30분 송하진 전북도지사, 김광수 전북도의회의장, 김생기 정읍시장, 우천규 정읍시의회의장, 이학수·장학수 도의원, 정완택 전북소방본부장, 안준식 정읍소방서장과 소방관, 의용소방대원 및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북동 신청사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개청경과보고와 유공자에 대한 표창수여, 축사및 테이프 커팅, 기념식수, 청사 순시 등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서 송하진 도지사는 성우건설 문종용 현장소장과 전북도청 지역정책과 박정현 주무관, 고창소방서 최영록 소방경, 고창소방서 임형근 소방장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안준식 서장은 “예방행정 및 재난안전태세를 확립하고 안전제일의 정읍소방서가 되어 친절과 감동을 주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전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정읍시 서부산업도로 507-3(하북동)에 들어선 신청사는 지난 2013년 12월 착공하여 15년 2월 6일부터 업무를 시작했다. 부지 6780㎡, 연면적 2897㎡, 지상 2층의 규모로 사무실과 식당및 휴게실, 119안전센터, 차고 등의 시설을 갖추고 화재진압 뿐 아니라 구조·구급업무·민원업무 등 다양한 시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