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 이평·덕천면민의날 행사 성대

‘제17회 정읍 이평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축제’가 지난 18일 김생기 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 김동석 재경향우회장을 비롯한 출향인, 천성종 면장과 관내 기관단체장,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평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행사는 이평배들농악단(단장 서기섭)의 식전 공연에 이어 기념식과 민속경기,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이어졌다.

 

기념식에서는 김복순(76), 심종현(62), 무일콘크리트 김형남(56)씨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불우이웃돕기 및 학생 장학금 지원 등 공익에 앞장선 공로로 면민의 장 공익장을 받았다.

 

또 박정숙씨가 재경향우회 총무로 활동하면서 애향심 고취에 앞장서 온 공로로 애향장을, 오순석씨와 박근열씨가 정읍시장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정읍 덕천초등학교에서는 ‘제17회 정읍 덕천면민의 날 및 체육한마당 잔치’가 김생기 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 임균락 면장과 기관단체장, 출향인, 면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행사는 전라북도에서 추진 중인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과 ‘ㄷㆍㄹ하곰’ 색소폰 오케스트라의 연주도 이어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기념식에서는 면민의장 봉사장 신송마을 송한섭(생활안전협의회장)씨, 선진농업인장 대죽마을 최명기(농업경영인회원)씨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또 김웅섭(전 낙우회장)씨와 최영국(전 농업경영인회장)씨가 정읍시장 감사패를 받았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