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1:28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군산
일반기사

군산 쌍용예가아파트 조합원 가입 문의 빗발

분양가 싸고 '추가분담금 0원'

▲ 군산 개정동 532-5번지 일원에 총 976세대가 들어서는 쌍용예가아파트 조감도.

군산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조합원을 모집 중인 ‘군산 개정동 쌍용예가’의 인기가 뜨겁다.

 

뛰어난 입지에도 불구하고 지역주택조합의 가장 큰 장점인 분양가를 대폭 낮춘 데다 여기에 공사지연 등으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조합원 추가 분담금을 걷지 않기로 확정시킨 메리트 때문이다.

 

가칭)군산개정동 쌍용예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군산 개정동 532-5번지 일원에 총 976세대가 들어서는 쌍용예가아파트에 입주할 조합원을 모집한다.

 

군산개정동 쌍용예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지난 1월 9일 1차 모집을 시작으로 지난 2월21일 1차 모집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쌍용예가아파트의 3.3㎡(1평) 당 분양가는 565만원부터 시작, 군산 지역 아파트 가운데 가장 저렴하며, 계약금 1000만원(본인 해지 시 전액 환불)에 추가 분담금 0원, 중도금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걸었다.

 

특히 타 지역주택아파트 사업과 달리 2차 계약금 및 행정용역비를 지역주택조합 설립신청 시 15일 전 입금을 받기로 하는 등 그간의 지역주택사업의 단점을 보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쌍용예가의 특징은 토성산 등산로와 월명경기장, 군산시청으로의 5분 내 진입이 가능하며, 수송동과 나운동까지 10분, 천혜의 관광명소로 꼽히고 있는 새만금 비응항까지 빠르면 2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또한 금강하굿둑도 진입이 용이하며, 사통팔달 교통편이 우수해 익산과 전주, 김제 등 타시도의의 진입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인접해 있는 조촌동 페이퍼코리아 이전, 롯데아울렛 건설 등 향후 군산 동부권 발전으로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되는 등 토지매매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꼽혀 실수요자는 물론 시세차익을 기대하는 부동산 투자자에게도 매력적인 조합으로 인식되고 있다.

 

주변 전세가격 84㎡ 기준으로 평균시세가 1억3000-1억6000 으로 형성돼 있는 등 전셋값 폭등 속 ‘내 집 마련’의 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낮은 청약 당첨률, 웃돈까지 생각한다면, 군산개정동 쌍용예가 지역주택아파트 2차 추가모집날인 3월11일 선착순 모집에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쌍용예가 아파트 주택홍보관(모델하우스)는 군산 수송동 825-10(남북로 사거리)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063 471-00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예가 관계자는 “우리 조합 아파트가 추가 분담금이 전혀 없고, 중도금 또한 무이자로 지원한다는 소문이 입소문을 타면서 문의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며 “오는 3월11일 2차 조합원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모 kangmo@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