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06:08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스포츠일반
일반기사

[부부·가족마라톤대회] '전국 잉꼬 부부' 모두 모여 달린다

25일 전주종합경기장서

2016 전주마라톤대회 겸 제15회 전국부부·가족마라톤대회(조직위원장 박병익)가 오는 25일 오전9시 전주종합경기장에서 개막식과 함께 힘찬 레이스를 펼친다.

 

전북육상연맹이 주최하고 전국부부·가족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부부와 가족, 직장동료들이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출전해 전주천변을 누비는 대회로 하프, 10Km, 5Km 3개 종목으로 나눠 진행된다.

 

올해 대회에는 지난해 우승자인 부산의 비둘기부부 김기홍·김현자 씨가 출전해 3연승에 도전하는 등 전국에서 많은 부부와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라톤대회 전야제 행사로 24일 오후 전주한옥마을 일대에서 전국부부노래자랑 등 참가자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주막걸리와 두부, 국수 등 푸짐한 먹을거리가 제공되며 마라톤 완주자 모두에게 사회적기업인 ‘나눔마켓러브레드’에서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한옥쵸코파이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마라톤대회 참가신청은 9월 8일까지 인터넷(www.jjrun.co.kr)이나 전화(063 250 8352) 또는 팩스(063 278 70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중 yaksj@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