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새마을회(회장 박우서)가 주최한 ‘2017 청소년의 정읍사랑 1020캠프’가 24일부터 26일까지 정읍문화광장등 시내 일원에서 개최돼 청소년들의 역사의식을 함양했다.
이번 캠프는 하계 방학을 맞은 관내 학생들에게 정읍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한 공동체훈련으로 배려와 봉사 친교강화등 건전한 청소년 문화 육성을 목표로 했다. 관내 초·중·고교생및 새마을회원등 120여명이 참가한 캠프는 문화광장 국민여가캠핑장을 거점으로 동학농민기념관과 황토현전적지, 전봉준고택, 연꽃이 만개한 피향정 무성서원 등을 둘러보고 장기자랑에 이어 자작시 소감문등을 작성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프 수상자는 △정읍시장상(봉사상)=김성규(배영고), 손정훈(정읍고), 이채원(학산고), 김요셉(제일고) △교육장상=최우수상 최인희(정읍여고), 최우수상 우나로(정일여중), 우수상 김예본(정주고), 김세하(정주고) △정읍시새마을회장상=송은엽(배영고), 강현정(감곡중), 김소정(정읍여중), 신민석(정읍남초), 이태훈(정읍남초) 군 등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