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이 지난 9일 교육장 등 교육전문직과 유·초·중등학교 교장 및 원장, 교감, 원감 정기 인사(3월 1일 자)를 단행했다.(인사명단 : 내려받기)
최근 교육장 공모로 선발된 이수경(58) 이리부송초등학교 교장이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인숙(60) 진안여중 교장이 진안교육지원청 교육장, 정찬호(59) 정읍 신태인초 교장이 부안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각각 임용됐다.
이수경 교육장은 이리고와 전주교대를 나와 익산교육지원청 장학사와 김제북초 공모 교장을 지냈다.
이인숙 교육장은 전주 성심여고와 공주대를 나와 전주 우아중 교감, 전북교육청 장학관을 지냈다.
정찬호 교육장은 고창고와 광주교대를 졸업하고, 정읍교육지원청 장학사, 남원교육지원청 장학관을 역임했다.
또 직속기관장 인사에서는 김갑식 전주 양현고 교장이 전북교육연구정보원장, 박종각 전북교육연구정보원 교수학습지원부장이 전북학생교육원장에 각각 임용됐다. 이번 인사 대상은 교장 및 원장, 교감, 원감 299명과 교육전문직 49명 등 모두 348명이다. 임명장 수여식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전북교육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