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원 이마트 야외주차장, 1~3일 ● 장수 누리파크, 1~10일
이번 행사는 남원시 이마트와 드림스타트, 소방서 등 지역사회기관이 함께 연계해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동들에게 무더운 더위를 이기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희망나눔 물놀이 행사는 일상생활을 벗어나 자유롭고 신나게 놀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고, 초등학교 아이들이 함께 놀며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전국적으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장수군도 10일까지 ‘폭염대응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장수 누리파크 분수대에 설치된 ‘폭염대응 물놀이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많은 군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1일 폭염대응 물놀이장을 방문해 폭염대응 행동요령 및 물놀이 안전수칙 홍보물을 배부하며 군민들이 안전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또 장 군수는 장수장계 터미널를 찾아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무더위 환경개선을 위해 설치했던 이동식에어컨을 점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