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연지동 소재 위너골프아카데미(대표 이남철 프로)가 주최 주관한‘제8회 위너자선골프대회’가 지난 25일 고창CC에서 성료됐다.
이번 대회는 (사)아시아골프연맹, 명품샴푸 모리턴, RGRG, 유앤미병원, 금산홍삼, 에바끌레르, 정읍국민약국, 아시아여행사, 갤러웨이 전주 중화산점, KG여행사, 전북일보가 후원했다.
서울, 대구, 광주, 전주, 제주, 정읍등 전국에서 46팀 184명의 골프동호인들이 참가한 대회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루면서 자선기금 마련 이벤트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18홀 신페리홀 방식으로 진행된 경기결과 1위 김경수(정읍), 2위 김경은(전주), 3위 이경주(광주)씨가 각각 차지했다.
또 메달리스트는 67타를 기록한 김병철(장성군)씨, 니어리스트는 김영철(대전)씨각 선정됐다.
이남철 대회장은“대회에서 거듭될수록 전국 골프동호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금은 지역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