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읍 강성모(전 고창군 건설과장) 씨가 지난 21일 인재육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써달라며 고창군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강성모 씨는 “고창군이 추진하고 있는 지역 인재 양성에 동참하기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고창군 교육발전이라는 큰 행복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같은 날 엘림건설엔지니어링(대표 조보익)도 고창군을 방문, 불우이웃 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조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역주민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주)프로그텍서비스(대표 변지훈)도 같은 날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 지역 저소득층 가정 및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써 달라며 800여 만원 상당의 냉동 모찌 롤케익을 전달했다.
프로그텍서비스는 경기도 수원시에서 커피머신을 수입·판매하는 무역업체다. 해마다 고창지역 사회복지 기관에 냉동식품과 과자 등을 후원해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