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군산시지부(지부장 조인갑)는 지난 15일 군산에서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SNS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군산지역 농촌체험여행’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 및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한 ‘도농 공감 농촌체험여행’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군산 깐치멀마을과 근대역사박물관 등에서 이뤄졌으며 SNS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5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군산 깐치멀마을에 도착해 쌀로 만든 단호박 찐빵을 만들어보는 체험활동을 진행한 뒤 군산을 대표하는 근대역사박물관과 은파호수 공원에서 관광을 즐겼다.
이벤트에 당첨된 한 참가자는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참 좋았다”며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 농협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인갑 지부장은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도·농간 교류를 통해 농촌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근대문화 유산과 역사적 가치를 보유한 맛과 멋의 고장 군산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