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의회 이복형 의원·이평면 출향인 이종현 씨,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복형 정읍시의원
이복형 정읍시의원

정읍시의회 이복형(고부, 영원, 덕천, 이평) 경제건설위원장이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성금으로 1000만원을 고부면에 기탁했다.

고부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환성)에 따르면 이 위원장은 2016년부터 4년째 공동모금회에 1000만원씩을 기탁해 오며 지역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복형 경제건설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 정읍시 이평면 황전마을 출신인 (주)씨앤케이에너지 이종현 대표가 지난 20일 이평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평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종현)에 따르면 이종현 대표는 대전에서 태양광 발전사업을 하면서 매년 고향에 이웃돕기 성금과 연탄을 기탁하고 있다.

고부면과 이평면은 기탁된 성금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