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경진원, 중소기업 경영개선 컨설팅 참여기업 모집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 이하 경진원)은 오는 26일부터 도내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경영개선 컨설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컨설팅 분야는 경영진단, 마케팅, 세무·회계, 인사·노무, 법률·법무 등 기업에서 직접 필요한 컨설팅 주제를 정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업과 전문컨설턴트를 매칭해 4개월 동안 총 5회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참여기업의 자부담 비용이 없어 코로나19로 어려운 도내 경제에 도움이 되는 지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진원 관계자는 “신청기업의 현장에 직접 방문해 실질적인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도내 기업에 꾸준한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 경영개선 컨설팅 사업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경진원 홈페이지와 자금기술팀(063-711-2021)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