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국민연금공단, 코로나19 극복 위한 후원물품 전달

지난 27일 국민연금공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독거 노인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주시에 전달했다.
지난 27일 국민연금공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독거 노인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주시에 전달했다.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직무대행 박정배)은 지난 27일 전주시청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독거 노인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실시했다.

국민연금공단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마음잇는 사회봉사’는 국민연금 수급권 확인조사 과정 중 발굴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매분기 방문해 말벗 봉사와 지원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1분기에는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을 위해 전주시 거주 고령·독거 어르신 7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손세정제와 식품키트가 포함된 후원물품이 비대면 택배로 배송된다.

박정배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지원을 통해 홀로계신 어르신들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