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시민 정책 제안’ 공모
용역 수행기관서 29일까지 접수…우수작 선정·시상
“당신의 생각이 군산의 미래입니다.”
군산시가 시민 중심의 중장기 종합발전계획 수립을 위해 ‘정책제안’ 공모를 추진한다.
이번 공모는 군산 시민이거나 군산 소재 직장인·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시정 전 분야에 대해 군산시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 정책을 제안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9일(오후 6시까지)로 군산시 홈페이지에 있는 공모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apc4903@gmail.com)또는 우편(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36, 501호 ㈜브레인파크)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 사업은 ‘군산시 중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 수행 기관인 ㈜글로벌앤로컬브레인파크의 심사를 거쳐 시상하게 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2명은 각 50만원, 장려상 3명은 각 30만 원씩 지급된다.
공모 선정작은 내달 8일 개별 통보와 함께 군산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고대성 군산시 기획예산과장 “이번 군산시 중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은 군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준비하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기존에 외부 전문가와 용역사 중심으로 추진되던 것에서 탈피해 공무원과 지역의 기관·단체, 지역 전문가, 시민들과 함께 군산의 미래를 고민하고 다양한 수요와 의견을 반영해 핵심 사업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앤로컬브레인파크(02-3141-4155, apc4903@gmail.com) 또는 군산시청 기획예산과(454-23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